: 남양주 북한강뷰 대형플랜트카페 라온숨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진짜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 한동안 너무 정신없이 바쁘기도 했고, 본업에 있어서 중요한 시기 였어서 일상 기록 남길 여력도 없었습니다.

라온숨은 남양주에 위치한 무려 5층짜리 대형 플랜트카페입니다. 층마다 컨셉이 약간씩 달라요!

이렇게 식물이 무성하게 자리 잡아 마치 정글 속에서 커피마시는 느낌을 주는 1층부터,


강을 마주보고 앉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2층이 있어요! (간만에 안잊어버리고 영수증을 찍었네요 ㅋㅋㅋ무려 강뷰로)
주문은 바로 여기 2층에서 하시면 되어요^^
qr찍고, 온도재고 입장하시면

라온숨 메뉴판

이렇게 많은 베이커리 종류들과 메뉴판이 눈에 띄어요! 저는 맥주를 결국 지나칠 수 없어서 롱보드를 시켰구요,
달달구리한 먹물 바게트볼이랑 짭쪼롬한 어니언치킨샌드위치를 시켰어요.

안주로는 샌디치가 그냥...♡딱이었어요!!
3층은 갤러리가 함께 있는 공간이었고
4층은 포토존

5층은 캠핑존이라고 해서 인디언텐트3동과 캠핑의자 등등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사진 찍어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꾹참았어요

요즘처럼 코로나로 가까운 밀집지에서는 커피한잔도 걱정되신다면, 근교에 있는 대형 플랜트카페도 좋은 선택지 같았어요.
아 주차를 정신없이 하긴했지만 주차요원분들도 계시고 생각보다 넓게 준비되어 있는듯했습니다^^!!

주소는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1146 입니당 !!!
해삐 주말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