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 장다리한우마당 날씨 좋은날 드라이브 겸 한우꽃등심 먹고, 육사시미 먹고, 된장찌개 먹으면 끝!!!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중국 공장들이 멈춰서 인지,

봄 황사와 함께 이맘때 코 끝을 괴롭히는

미세먼지들이 덜한 것 같아요!

심지어 집에서 재택근무 하는 사이 

꽃도 여기저기 폈더라구요!!

 

 

날씨는 좋지만 코로나19때문에 외식이 꺼려질때,

산골짜기 깊은 곳에

맛집이 있다고 하니

당장 가보았습니다.

(사실 산골짜기 깊은곳은 아니고,

한강이 보이는 하남시입니다.ㅎㅎ몹쓸 드립....)

 

 

진짜 주변에 뭐 암껏도 없어보이긴 하쥬..??ㅎㅎ
배알미동 126-2 주소는 여기랍니당

 

 

내부(?) 라기보다는 내부와 연결된 

현재에는 비닐하우스 처럼 된 곳에서 식사를 했어요!!

바닥에는 자갈이 자글자글 깔려있구요

숯불에 구워먹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비닐을 걷고 야외에서 식사를 하게끔 하신다고 해요

 

 

메뉴판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격대도 진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뒤에 보시면 알겠지만 마블링이 아쥬...

진짜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 같았어요

 

 

기본 찬들과 곰탕

곰탕이라기엔 국물만 주시는데요,

이건 따로 말씀 드려야지 내주세요!

원래 그냥 주셨었는데,

좋은 재료로 열심히 만드신 것인데

안드시는 분을은 또 안드셔서

남기고 간다더군요 ㅎㅎ 

근데 진짜....찐하고 맛있으니

꼭 말씀 드려서 한그릇 드셔보세요

순식간에 호로록입니다.

찬이 많지 않지만 진짜 하나같이 맛있어요

맨 왼쪽 오이고추피클?은 진짜 매콤하고 맛있어서

싸달라고 할 뻔 했어요...

 

 

쨔안~~~

 

 

꽃등심 각각 2인분을 보시고 계십니다.

왼쪽이 2인분 오른쪽도 2인분

진짜 양도 많고

고기가 살살 녹아요ㅠㅠㅠ

도랐...

 

 

저 마늘..마늘도 맛있어요

진짜 꼬소하고ㅠㅠㅠ크아...

 

 

이건 특수부위에요!!

쫄깃쫄깃 식감이 넘 좋았어요

특수부위는 드실 때 부위를 여쭤보고 시키셔요!!

 

 

육사시미...

비쥬얼 끝나죠??

육사시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육사시미 꼭 드셔보세요

도톰하고 쫄깃쫄깃하고

장에 참기름 끼얹어서 종지에 주시는데

거기에 챡 찍어서 먹으면

진짜 와 술 먹고 싶어요

 

 

여기는 마지막을 꼭 된장으로 장식해줘야 합니다.

여러분이 아는 고깃집 된장찌개가 아니에요

그냥 꼭 시키세요

사이즈가 일단 

음...

일단 사이즈부터 다릅니다

어마어마한 사이즈에 나오구요

매콤해서 진짜 입가심으로 최곤데요,

꼭 졸여서 드세요

밥 두그릇 바로 넣고 국자로 섞어주고

손가락 한마디정도 국물이 쫄아드는것을 기다려주세요

후회 절대 없을듯합니다.

ㅠㅠㅠ아 포스팅 하니까 또가고 싶어요...엉엉 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