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압구정 분위기 좋은 깔끔한 한정식 한일관 (내돈내산후기) :: 밍고네 자취방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습니다.

물론 꾸준히 보는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하지는 않지만요ㅎㅎ 

 

개인적으로 썼던 글들을 지우기엔 나름 열심히 적었던 글들이라

그냥 두고 이어서 적어나가려 합니다.

 

오늘은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시는 집일꺼 같아요.

압구정에 한일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9-4번지, 발렛되어요^^

압구정역2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7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요런 비쥬얼이 보이시면 잘 찾아 오신 거랍니다.

주류까지 쭉 메뉴판 함께 첨부해드려요 ㅎㅎ

 

저희는 일행이 와인을 한 병 가지고 와서 콜키지 비용을 내고 마셨답니다 ㅎㅎ

한식이지만 와인도 나쁘지 않게 어울렸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왔으며

부족함 없는 느낌으로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3명 기준 식사 사진이구요, 

전통갈비구이 상차림으로 기억합니다.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이다 보니,

내용이 많지 않네요.

다음 포스팅 부터는 좀 더 자세히 기록해나가려 합니다.

모쪼록 다시 돌아와 기쁘네요.

 

약간 급하게 찍은 감이 있지만, 다녀간 유명인들의 서명이 이렇게 깔끔하게 액자에 담겨있더라구요^^

맛집 인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