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역, 신논현역 모임 핫플 29펍 5호점 ( 메뉴판, 가격포함 내돈내산후기 ) :: 밍고네 자취방

지난 주말에 대학교 친구랑 언니들을 만나기로해서

또 열심히 써치를 해봤어요!

사는 곳들, 직장 위치가 다 제각각이라

강남이 제일 무난해서 갱냄으로~~

뭔가 감성 터지게 칵테일을 먹어보자 해서

칵테일 파는 분위기 괜찮은 곳을 찾아보다가

29펍을 발견했죠ㅋㅋㅋ

근데, 29펍이 강남역에만 여기저기 있어서

여기서 만날 분들은 몇호점인지 꼭...사전에 협의하세요ㅋㅋㅋ

저희는 몇바퀴 헤매다 간신히 만났습니다

5호점에서요!!

 

29펍 5호점 위치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5길 10 입니다.

강남역 10번출구와 신논현역 6번출구 사이에 있어요!

강남역 고기골목이라는게 있는 줄 

저는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차없는 거리라네요

차 놓고 오세요~!!

멀리서도 이렇게 선명하게 간판이 보여요

글자는 작지만 29라는 숫자가 가시성이 좋은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이렇게

문이 있어용

친구가 먼저 와서 자리를 잡고

안주를 시켰어요

우리는 4이서 먹으면서

피자1개, 치킨1개를 먹고,

중간에 파스타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안주가 생각이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아래 사진에 있는 꿀?은 

마늘향이....음... 쫌 쎄서

거의 안찍어 먹었지만 

안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분위기가 진짜 괜찮았어요

조명도 괜찮고

식기(?) 도 깔끔하고 잘어울렸어요

근데 먹다보니까 점점 추워졌어요 ㅠㅠㅠ

통창이라그런가....?

그래도 담요 요청하니까 주셔서

다행히 따땃하게 놀았어요!!

 

아래에는 메뉴판 쭉 올려볼게요,

29PUB은 최상위 서비스를 최저가로 제공한다는

모토(?)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근데 확실히 가격대 보시면 

진짜 싸요 

"술이"

 

입장료가 1인당 2,900원 있었는데,

주문서에 포함되니까

미리 결제 안하셔도 된답니당ㅋㅋㅋ

주류가 저렴해서인지,

메뉴는 3명당 1개씩 꼭 시켜야 한대요

그리고 현금결제가 아니면 10% 봉사료가 붙는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매점마다 다른 분위기라는데

저는 5호점만 가봐서

아직 비교를 못하겠네요 ㅠㅠ ㅎㅎ

 

주류는 샹그리아부터 맥주, 양주, 칵테일,

보드카, 진, 리큐르, 데낄라, 럼, 위스키, 와인, 스파클링 등등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거의 대부분의

알코올성 음료 분류를 다루고 있었어요

아 브랜디는 못 본 것 같네요 ( 제가 놓친걸수도 있어요 )

 

안주류도 그에 걸맞게 

각종 플래커, 샐러드, 피자와

사이드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저희.....

칵테일 마시러 갔지만

보드카가 진짜 너무나 저렴하고해서

간만에 신나게 마셨습니다ㅋㅋ

++ 토닉, 레몬슬라이스는 따로 주문해야해요^^!!

마지막으노 팁이라면, 팁인데요..

휴지통 안에 벨이 있어요

다른 곳도 이런가요? ㅎㅎㅎㅎㅎㅎ

여러번 손들고 눈치보다가

나중에야 알아서 빵터졌어요ㅋㅋㅋ

혹시 이 글 보시고 가신 분은

"벨"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