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해장맛집 전복해물뚝배기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아주아주 오랜만에 쓰는 남의동네 맛집 후기가 되겠군요:)
위치는 노트북으로 작성하면서 수정해서 올리기로하구,

짜잔 전경입니다
해장맛집이라고 한 이유는 바로 저기 쓰여있는 것처럼,
아침식사가 된다는 것도 한 몫합니다!!
전날 대게에 맑은강원쏘주를 들이부었어서..!!

메뉴판입니다.
저는 전복해물뚝배기랑, 전복죽 시켰어요!

당일 준비한 해산물과 채소라네요!
그래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뚝배기가 서빙됐을때 당시 꿈틀꿈틀...
해산물들이 나 아직 살있ㄷㅏ고...몸부리...ㅁ...

각설하고
맛있게 먹는방법이라고 되어있길래
저는 딱 저렇게 먹었어요!
큰조개껍질 먼저 건지고
전복 살짝 국물에 담궈서 익도록했고요,

반찬...!! 반찬을 안보여드릴 수 없어서 사진으로 남겼죠

엄청 집밥느낌인데,
하나하나 다 꼬소하고 맛있고 그래서
조화롭다 생각이 들었어요:) 냠..또먹고싶다

비주얼 끝내주지않나요...?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좋은건 두번...^^

전복죽도 시키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비밀인데
저는 저걸로 해장해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맥주 한 잔 더했습니다ㅋㅋㅋ
오늘의 맛집일기는 요기까아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