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부천 빵 직접 굽는 베이커리카페 쓰닮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네이버 지도]
쓰닮
경기 부천시 원미구 호수로 10-21
https://naver.me/FPe5mE2B

네이버 지도

쓰닮

map.naver.com

영업시간은
아침9시부터 저녁9시!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요

부천에서 약속이 있어서
늦게가면 차가 너무 막힐꺼같더라구요
일찌감치 출발했더니
또 넘 일찍 도착해서 근처카페를 써치해보았어요

따듯한 분위기의 쓰닮카페..!!
여기다 하고 갔는데
웬걸

빵종류가 카페크기에 비해 굉장히 다양했어요!
밥을 먹고 간데다가 또 저녁약속이라
많이 못먹어서 아쉬울 정도로
카페안에 빵들의 향기가 가득했어요

저는 뺑스우스 커스터드 초코로 먹었는데
와... ㅠ 꼭 드셔요 달달구리하고
바삭 촉촉 다합니다

커피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아메리카도 4천원!!
take out하시면 할인도 있더라구요

드립커피종류도 다양했어요

와이파이 비번은 아래와 같구요
ss90893444^^

화장실은 나가셔서 오른쪽으로 도시면 건물 안에
반층 올라가시면 있답니다!
열쇠가지고 가셔요

예쁜 찻잔들도 가득있었어요

안에서 직접 다 구우시는지 오븐이 계속 돌아가고 있었어요

어쩌다 가게 된 카페였는데
정말 예쁘고 아늑하고
맛있는빵도 있고 ㅠㅠ!!
아 그리고 흔들의자도 있어요 ㅎㅎㅎ
추천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