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여행 고성 금강산 화암사 신선대 등반 후 능이백숙맛집 창바위식당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지난 주말에는 친구들이랑 속초에 놀러갔어요
금요일 연차내고 갔더니 생각보다
붐비지는 않고 그래도 성수기 코앞이라
적당한 인파속에서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ㅎㅎ

금토로 여행가서
금요일은 속초에서 회국수먹고~
속초해변 모터보트도 타보고~
중앙시장가서 이것저것 사다가
술파티도 벌였지요!

토요일은 원래 새벽에 일어나서
운해보러 금강산에 가기로 했었는데,
우리는 그럴 체력이 없는 삼십대였어요^^

결국 열두시 넘어서 화암사로 가서
열심히 금강산을 올라 신선대를 찍고 내려와서
능이백숙으로 몸보신을 했답니다 ㅎㅎ

저희가 간곳은 바로 이곳!

고성 화암사에서 올라갔다 와서
주변 백숙집을 찾다가
창바위식당으로 향했어요!

주변 경관이 넘 좋았어요

창바위식당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자5명이서 능이백숙 닭한마리랑
도토리묵, 감자전으로 달렸어요

기본반찬들입니다 ㅎㅎ 넘깔끔했고, 맛있었어요 ㅠㅠ

도토리묵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능이백숙!!!!

능이백숙은 옆테이블에서 손수 찢어서
다시 고이 담아서 가져다주세요
이상태로 좀더 끓여서 먹으면됩니닷

감자전도 ㅠㅠ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다먹고 말씀드리면
한사람당 한그릇씩 요렇게 죽을 내어주세요
무조건 드세요. 미미입니다

추가반찬은 셀프에요!
위쪽에 청양고추도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식당 자체가 넓고 쾌적했고 사장님도 유쾌하셨습니다 ㅎㅎ
열심히 셀카찍고있으니까
오셔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ㅎㅎ

주차자리도 넉넉~~!!
무튼 속초, 고성금강산 가시는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닷 ㅎㅎ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