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 아바이순대/회국수/회덮밥/오징어순대 맛집 아바이회국수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지난 주말에 친구들이랑 속초여행을 하고 왔어요!
친구가 열심히 참여중인 등산동호회에서
아바이회국수를 추천받아서 가봤어요!!


위치는
강원 속초시 청호로 115-12 입니다

요런 다리가 보이시면 제대로 온 것이 맞습니다!

골목어귀에 이런 카페가 보이셔도 제대로 오셨습니다

거의 다오신거에요!

이쪽 공터로 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냥 봤을땐 약간 허름한 밥집느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30분 부터 오후7시까지이고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화요일은 휴무니까 잊지마셔요 ㅎㅎ

브레이크타임엔 이렇게 대기리스트를 적게 되어있어요!
웨이팅이 있는 맛집입니다!

메뉴판입니다 ㅎㅎ
아바이회국수, 아바이회덮밥 각각 10,000원
가자미회무침 30,000원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각각 20,000원

가성비 진짜 ㅠ
근데 회국수는 갠적으로 2인분 정도의 양인 것 같아요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글구 회는 모두 세꼬시입니다!

기본찬 핵깔끔합니다 ㅎㅎ

회국수 비쥬얼입니다.
네, 이게 1인분이에요
(솔직히 여자2명이서 먹어야 먹을듯요)

오른쪽 위에가 회덮밥입니다

요것은 오징어순대!!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ㅋㅋㅋ
순대를 원래 좋아해서요

저희는 여자5명이서 회국수2, 회덮밥1, 오징어순대1
시키고... 결국 배가 너무 불러서
회국수 조금 남기고왔어요~ㅠㅠ
넘 아숩... 생각나요 맛이
근데 저는 세꼬시를 아주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세꼬시가 아니었으면 더 신나게 먹었을 것 같기도해요 ㅎㅎ 그치만 세꼬시도 그 매력을 아시는분들께는
매력대마왕이겠죠?

회덮밥 비쥬얼로 마무리~!!
속초 간만에 갔더니
마을이 더 예뻐진 것 같았어요😆
또 가고 싶다 칭구들아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