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광주 초월역근처 제주흑돼지 맛집 흑돼지함 내돈내산후기 :: 밍고네 자취방

지난주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맛집후기 입니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친구 만나러 초월역쪽에 갔다가
흑돼지집이 있다고 해서 당장 갔어요!!
진짜 숯으로 구워먹는 맛집이라
이건 남겨야해 하면서
요즘 글 안쓴지 오래됐지만 돌아왔습니다

위치는 초월역 바로 근처에요

[네이버 지도]
흑돼지함
경기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1043
https://naver.me/GRmoMRy0

네이버 지도

흑돼지함

map.naver.com

처음에 숯불 올리실때 이런걸 덮어주셔요
숯가루 날리지 말라고요 완전센스...!!

기본 찬들 입니다.
사실 다 맛있었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반찬을 다먹지 못한게 한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처음간거라 흑제주세트 시켰는데,
담에 가도 같은걸로 주문할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요

너무 늦게가서 닫았을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영업시간은 12시부터 밤10시(22시) 까지여서
후딱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8시 넘어서 감...)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요

고기때깔 보셔요

껍질있는게 오겹살이어요
가운데 삼겹 그 위가 목살입니다

저 위에 멜젓보이시나요?
진짜 제주의 향.
오른쪽에 살짝 보이시려나요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옵니다요 ㅠ

사장님께서 직접 올려주셨어요!!!
연기도 싹 빨아들여주시고 ㅠㅠ

진짜.....군침싹.......

또 먹고싶네요 ㅠㅠ
원래 담날 출근때문에
소주 딱 1병 나눠먹기로 했는데...
결국 3병을 클리어했어요

냉면이 특이했는데,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뭔가 많이 들어가는거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저희가 마지막이라 나오면서 찍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친구가 광주에 있는동안
여긴 무조건 몇번 더 갈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