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영통역 43년된 부대찌개 찐맛집 내돈내산 후기(블루리본) :: 밍고네 자취방

영통으로 이사 온 지 거의 2년이 다되어갑니다
지나다닐 때 마다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여길 왜 이제서야 갔나 싶어서 당장 포스팅합니다

[네이버 지도]
두꺼비집부대찌개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2
https://naver.me/FFiMK3Be

네이버 지도

두꺼비집부대찌개 영통점

map.naver.com

위치는 이곳입니다
매산본점이 있고 영통점이 있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아침9시반부터 저녁9시반까지!

한눈에 봐도 올드한 거대한 음식점!
43년된 집이래요!

백년가게로 인증받은 가게랍니다 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피규어들이 많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구이메뉴들도 있어서 저녁에 맥주안주로도 좋겠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얼큰부대찌개로 주문했어요!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보단 덜매웠어요

일요일 대낮이었는데 참지않고
맥주 소주 주문!

기본찬들도 딱 깔끔하게 나왔어요

공기밥 포함이라
두그릇 나왔는데
특이하게(?)센스있게(?)
이렇게 약간 넓은 그릇에 나와서
국물에 자작하게 먹기 넘 좋았어요

가게도 꽤 넓은편입니다.
2층까지 있어요!

짜잔
개인적인 느낌으로
부대찌개 특유의 느끼한맛이 별로 없고
오히려 깔끔시원(?)한 맛이랄까요
얼큰으로 시키길 잘한것 같아요

2009년부터 있는 블루리본!

화장실은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2층도 살짝 올라가보았어요

두꺼비집 답게 여기저기 두꺼비님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2층이 더 넓었어요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포장도 된다니까 나중엔 해장용으로 사가보려구요

여길 왜 이제갔을까 싶은
영통역 찌개맛집 두꺼비집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