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궁동 노포 묵은지찜맛집 골목집 내돈내산 맛집 :: 밍고네 자취방

요즘은 날이 선선해서
수원행궁동 산책나가기 딱 좋은 날씨에요!!

비가오면 더더욱 맛있을 것 같은 이곳!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골목집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53-1
https://naver.me/Ge5R5V0a

네이버 지도

골목집

map.naver.com

여기 간판에는 민물새우던질탕이 크게 쓰여있는데요,
꽤 많은분들이 묵은지찜을 시켜드시고 있더라구요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번호표대신에 고스돕 패로~
저는 2월매화 ㅎㅎ 2등으로 기다렸어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는 돼지묵은지찜 2인분 시켜서
쏘주한잔 했어요!

기본찬들입니다
딱한번 가서 늘 요런반찬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하나하나가 싱그럽고 맛있었어요!!

묵은지찜 비쥬얼입니다
크...
사실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소주를 꼴꼴 따라마시느라 더이상을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감칠맛...!!!크

또 땡기네요
요즘 같은 선선하지만 또 여름이 오고있는 이 날씨에
딱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