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역 캠핑장느낌 오리주물럭집, 팔딱오리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위치는 이곳입니다.
[네이버 지도]
팔딱오리 수원본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호동로 68
https://naver.me/xgumByjN

네이버 지도

팔딱오리 수원본점

map.naver.com

수원역2번 출구로 나오셔서 메쎄쪽으로 쭉 타고 올라가셔서
왼쪽으로 살짝 꺾으면 큼지막한 간판이 보여요

제가 갔을땐
네이버예약으로 5% 할인받아서
오리주물럭 결제하고 갔었어요!
이 글을 보시고 혹시 방문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예약창에 할인내용 꼭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11시반부터 저녁10시입니다
오후 3시부터 4시반 브레이크타임 유념하셔요 ㅎㅎ

입구부터 화려 그자체~

야외 테이블들이 이렇게 있어요!

정말 캠핑장느낌이죠??

천장에 이렇게 화려하게 꾸며져있고
내부공간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저는 매콤 생 오리주물럭2~3인을 예약하고 갔어요!
이렇게 나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고, 맛도 무난했습니다

셀프바에 야채와 육수가 있어서
쌈 싸먹기 좋고, 육수 조금씩 부어서 먹으면 타지않고 따듯하게 드실 수 있어요!

술은 카운터로 가져가시면
플라스틱바구니에 얼음담아서 꽂아주십니다

....팀당 한번 리뷰쓰시면 돌릴 수 있는데
여기에 꽝이 있는게 실화입니까

게다가 제가 꽝이라니.
슬펐습니다


모쪼록 결론적으로 가족들이랑
야외에서 시원하게 혹은 넓은 공간에서
캠핑느낌내면서 먹기 좋아요!

맛은 위에 기술한대로 무난하고
참, 화장실이 깔끔했습니다!

다만 직원분들이 공간에 비해 많지않은느낌이라
대부분 주문이나 말씀드렸을때에
피드백이 약간 느린 느낌이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