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탄역 마라탕 맛집 마라홀릭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지난주에 마라탕이 너무 땡기는거에요.
라스플로레스에 마라홀릭이라는 음식점이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점심시간마다 붐비길래 이번 기회에 가봤습니다

[네이버 지도]
마라홀릭 마라탕 동탄역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537
https://naver.me/FEdpyMKF

네이버 지도

마라홀릭 마라탕 동탄역점

map.naver.com

위치는 라스플로레스 1층

Gate A2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런 화려한 색감의 포스터들이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와요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더군요 ㅎㅎ

오픈시간은 11:30 문닫는 시간은 밤 10시(22시)입니다
애견은 동반불가에욤

메뉴판입니다
마라탕은 100g당1,800원 /
7,000원부터 15,000까지 1개로 주문 가능해요
꼬치류는 1,000원이니까 기억하세요

마라샹궈는 100g당 3,000원/
15,000원부터 조리가 가능합니다.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꿔바로우도 있어서
저녁에 술먹기도 괜찮아보였어요

주문방법은
1.테이블 번호를 말합니다
2. 고기를 추가할 지 말합니다
3. 매운 단계는 총4가지(0단계~3단계까지 있어요)

음식 재료들 왼쪽 으로 요런 바구니와 집게가 있어요

여기부턴 재료들입니다

꽤 종류가 많았어요!!
저는 메츄리알 좋아해서 넉넉히 ㅎㅎ

주문하고나서는 왼편에 셀프바로 가세요!!

소스를 만들 차례입니다 ㅎㅎ

앞쪽에 소스 예시가 있어요!
두끼떡볶이 처럼요 ㅎㅎ

저는 마라탕 2단계로 먹어서 약간 매운편었고
소스를
땅콩소스2
고추기름 1
굴소스1
마라소스1
베트남고추1
간마늘1
쪽파, 땅콩가루 많이!!
양파2
넣고 먹었어요!!꿀맛 ㅠㅠ

수저도 이곳에서 챙겨가셔요

물과 앞치마도 이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엔 수저가 없어요 ㅎㅎ
물티슈 티슈 병따개 뿐!

자리들도 깔끔하게 나눠져있고
2인석4인석 있어서
혼밥하는 입장에서 부담이 덜했어요

영수증 리뷰는... ㅎ ㅎ
기다릴 동안 웹툰본다고 바빠서 못썼습니다ㅠㅠ

음료 종류도 꽤 많았어요

ㅎㅎㅎ저의 자리 세팅

때깔 좋죠????냠냠

소스가 완전 기가막혔어요 ㅎㅎ
또 갈 맛집!! 당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