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엔 방어회맛집/ 늦여름엔 새우구이 맛집 수원 인계동 삼학회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원래 작년까지는 입추가 지날 즈음해서
새우구이를 먹으러 저 멀리 바닷가까지 찾아다녔었어요.

근데 작년 겨울에 수원 인계동에 있는
삼학도라는 횟집을 알게되고
거기서 방어회랑 고등어회를 먹고
싹 반해서

이번엔 새우구이 시켜봤습니다.

위치는
[네이버 지도]
삼학도회수산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선로 747
https://naver.me/FmV6l6b0

네이버 지도

삼학도회수산

map.naver.com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글 말미에 적겠지만
최근에 옆 매장까지 터서 확장했다고 해요ㅎㅎ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고

가격은 55,000원이었어요!!

구성은 이렇게 옵니다!!!
전이랑 새우초밥, 닭똥집, 콘샐러드가
스끼다시로 같이와요 ㅎㅎ

ㅈㅓ 쌈장..너무 맛있어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서 같이 먹었더니
새우랑 찰떡이었어요!!!

새우 양도 진짜많고
머리 짤려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머리는 버터구이를 해서 보내주신 것 같더라구요!!
근데 둘이서 새우스끼다시먹고
배터질 꺼 같아서
새우머리는 하루 냉장고에 뒀다가
저는 에어프라이기180도로10분 돌려서 먹었는데
그것도 꿀맛이었어요 ㅠㅠ바삭바삭!!!

그리고 이 전... 간장필요없이 맛있었어요 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는 삼학도...!!
새우구이 또 시켜먹고
겨울되면 방어회랑 고등어회도 또또또
시켜먹을꺼에요!!!

매장도 확장했다고 해서 담엔 직접가서 먹어볼까합니다
전에는 ㅠㅠ 갈때마다 만석이라 포장해왔었거든요

무튼
이제 확장했다고 하니까 맘편히 쓰는 내돈내산 추천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