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마신 술이 홀랑 깨버리는, 오픈시간 맞춰서 버스타고 속속들이 방문하시는 봉궁순대국 내돈내산 후기 :: 밍고네 자취방

위치는 이곳입니다
[네이버 지도]
봉궁순대국 본점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길 2-2
https://naver.me/GaTdHUOt

네이버 지도

봉궁순대국 본점

map.naver.com

영업시간은 아침9시부터 밤9시까지이고,
저녁8시30분이 laat order입니다!
오후3시~4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셔요!
저는 토요일에 술 진탕마시고
일요일아침에 방문했는데,
8시40분쯤부터 버스타고 한분두분 오시더라구요!

앞에는 이렇게 버베나가 이쁘게...
상추랑 대파랑 같이 심어져있어요 ㅎㅎ

반찬은 셀프바에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잘게 다진 청양고추 센스!!
석박지와 열무김치 있구요,

반대편에는 이렇게 썰려있는 대파도 잔뜩@

무엇보다 요 겉절이가 요물이에요
달콤 짭짤~~해서
손이 계속가요!

육수도 직접내시나봐요+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순대 순대국 모두 포장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무엇보닼ㅋㅋㅋ
한켠에 공기청정기를 이렇게 해놔서 그런지
해장국집 특유의 고기비린내가
아예안납니다

자리에는 새우젓 들깨가루 다대기가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불꽃순대국을 시켰는데
갠적으로 열라면정도의 맵기입니다!

남친은오소리 순대국 ㅎㅎㅎ!!!

좋은건 한번더
불꽃순대국 진짜 맛있었어요!

엄빠추천으로 간 곳인데
다녀와서 여쭤보니
엄빠는 뽈살순대국을 추천하시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셔요!

+ Recent posts